Everything Went Better than Expected는 한 코스튬 파티에 가서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너무 많이 마신 사람이 있어서 화장실로 가야만 하는 캐릭터를 플레이하는 액션 게임입니다.
문제는 여러분이 화장실에 있을 때, 미스테리한 사고가 일어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파티 현장에 있는 모두가 지옥에서 온 괴물로 변한하게 됩니다. 그래서 밖으로 나올 때, 여러분은 야구 방망이와 샷건을 이용하여 그들과 싸워야 합니다.
광고
게임 요령은 간단합니다. 여러분 앞에 나타나는 모든 적들을 제거하면서, 2D 무대를 따라 움직여야 합니다. 요컨대 여러분은 적이 한 번만 건드려도 죽게 되므로, 매우 신중해져야 합니다.
Everything Went Better than Expected에서 가장 멋진 부분은 여러분이 게임이 시작될 때 자신의 코스튬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선택 가능한 코스튬으로는 장고 펫, 월터 화이트, 모스, 가이 포크스, 킥 애스 등이 있습니다.
Everything Went Better than Expected은 재미난 복고풍 의상, 매력적인 그래픽, 그리고 재미를 갖춘 2D 액션 게임인데다, 플레이해보고 싶은 의욕을 불러일으키는 게임입니다.
리뷰
아직 Everything Went Better than Expected에 대한 의견이 없습니다. 첫 번째로 의견을 남겨보세요! 댓글